커뮤니티 이슈 태그 Top10
1위 프듀 2.08% 관련 반응
[더쿠] 오늘 프듀 프리뷰대란에서 살아남은 연생
[더쿠] [프듀48] 프리뷰 올리는걸 멈춰줬으면 싶을정도로 셀렉 별로인 오늘자 연습생 프리뷰
[더쿠] 프듀48) 오늘자 장원영 엠카 프리뷰
[더쿠] 최근에 웹툰 내ID는강남미인 다 달린 원덬이 현수아에 대입했던 프듀참가자
[더쿠] 프듀48 배윤정 트레이너 9년전.gif
[더쿠] 현 시점 프듀48 현실적인 최종 데뷔조
[더쿠] [프듀48] 너도 나도 움짤 만들고 있다는 권은비 파트 그 부분.gif
[더쿠] [프듀48] 프듀를 보는 사람조차 프듀가 그사세일수밖에 없다고 생각하는 이유 (feat.생방진출자)
[더쿠] [프듀48] 내일 방송될 3차 순발식 30위(최하위) 후보
[더쿠] 오늘 프듀48방에서 반응 엄청좋은 한연생.jpg

2위 한국 1.3% 관련 반응
[이토랜드] 오늘 한국 대 이란전이 꿀잼인 이유. jpg
[더쿠] 세계인의 심장을 폭행한 '가장 귀여운 새' 한국 뱁새
[웃긴대학] >무자비한 한국 떠나는 예맨난민들
[더쿠] 한국의 카피질에 빡친 일본
[INVEN] 한국보다 여성이 살기좋은 나라 근황
[INVEN] 한국 국대 두 번째 골.gif
[더쿠] 한국의 산속에 숨어들어간 태국인들 사진 jpg
[더쿠] 너무 귀여운 한국의 모에화 수준
[에펨코리아] 한국 축구 군면제 레전드.jpg
[딴지일보] 한국당 김진태 의원의 수행비서가 숨진 채 발견

3위 이승우 1.16% 관련 반응
[뽐뿌] 이승우 로벤급.....골.gif
[더쿠] 이승우 미친골.gif
[에펨코리아] 세레머니 제지당하는 이승우 ㅋㅋㅋㅋㅋㅋㅋㅋ.gif
[클리앙] 이승우 골.gif
[에펨코리아] 이승우 미친골.gif
[에펨코리아] 이승우의 침대축구 교실.mp4
[INVEN] 이승우는 자격없다
[에펨코리아] 이승우 골 ㅅㅅㅅㅅㅅ.gif
[에펨코리아] 이승우 팬서비스 수준
[에펨코리아] ??? : 이승우 이란전 나오면 팅겨져 나갈듯 ㅋㅋㅋㅋ

4위 이란 1.05% 관련 반응
[이토랜드] 오늘 한국 대 이란전이 꿀잼인 이유. jpg
[에펨코리아] ??? : 이승우 이란전 나오면 팅겨져 나갈듯 ㅋㅋㅋㅋ
[더쿠] [아시안게임] 오늘 대한민국 이란 3대0으로 경기 종료
[더쿠] [속보] 아시안게임 축구 16강전 대한민국 2 : 이란 0 경기종료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
[에펨코리아] 김학범 "이란전, 준비 안했다."
[INVEN] 경기종료 후 이란선수 한명씩 안아주는 손..
[더쿠] 오늘 이란전 말 실수
[루리웹] 경기후 이란선수들을 위로해 주는 손흥민
[에펨코리아] 이란경기 보고 있는 손흥민 아빠
[웃긴대학] >이란이 내로남불 쩌는게 뭐냐면

5위 손흥민 0.98% 관련 반응
[더쿠] ??? : 고개 드세요 손흥민씨
[INVEN] ???:고개 드세요 손흥민씨
[에펨코리아] 키퍼 나온거 본 손흥민의 롱슛.gif
[에펨코리아] 손흥민 좋았던 움직임.gif
[에펨코리아] 이승우 골 당시 손흥민 표정분석
[더쿠] 이승우에 속아 손흥민을 잊지말자.JPG
[더쿠] 아까 보다 놀랐던 손흥민 장거리슛.gif
[에펨코리아] 손흥민 어벤져스 합류 .jpg
[루리웹] 경기후 이란선수들을 위로해 주는 손흥민
[에펨코리아] 이란경기 보고 있는 손흥민 아빠

6위 일본 0.91% 관련 반응
[인스티즈] 일본에서 역겹다는 반응도 많지만 인기도 많은 것
[더쿠] "일본인도 백인에게 인종차별을 당하다니 !" 일본반응
[더쿠] 일본 사는데 오늘 진짜 겁나 충격적인 얘기 들음.txt
[더쿠] 미스터션샤인 일본사람이 평가한 일본어
[INVEN] 일본 리얼돌 클라스..
[이토랜드] 일본 리얼돌 수준
[더쿠] 한국의 카피질에 빡친 일본
[에펨코리아] 미스터 션샤인의 일본어를 들은 일본 친구의 반응
[더쿠] 일본태풍근황) 일본 NTV방송 아나운서 : '지금은 아직 도망가지 않아도 괜찮다'라고 하기보다 '지금이니까 도망갈 수 있다'고 생각해주십시오.
[딴지일보] 일본으로간 20호가 진짜 태풍인득

7위 감스트 0.86% 관련 반응
[와이고수] 감스트피셜))듀단님이 잘나가시지만 잘안되는분들하고도 많이 해야돼 그래야 판이 살아나는거야
[MLBPARK] 감스트는 축구잘아는척좀 안했으면 좋겠네요
[MLBPARK] 감스트 스타 완전 광팬이였나보네요.. 옛날맵 겁나아네요 ㅋㅋ
[클리앙] 감스트: 황의조 뽑을때 반대한 사람들 전부 반성해야 합니다..
[MLBPARK] 오호.. 감스트 중학생배 스타크래프트 대회 연다고 하는데.. 많이 참가하려나요?
[와이고수] 감스트한테 한판 진 후 이뀨한테 카톡한 단아냥 카톡내용.jpg
[와이고수] 감스트 스타 소름돋는점 발견.txt
[딴지일보] 최용수 해설은 감스트랑 하면 케미 좋을듯 ㄷ ㄷ ㄷ ㄷ ㄷ
[와이고수] 감노우바운드 에서 감스트를 석나가게 만든 안겨
[와이고수] 감스트 순위 ....

8위 서울 0.84% 관련 반응
[더쿠] “서울 관통하는 거 맞아?” 기상청 태풍 ‘솔릭’ 예보에 뿔난 시민들
[인스티즈] ?중앙대 서울캠퍼스서 학생 시신 발견..경찰 "추락사 추정"
[보배드림] 서울지방법원 공익요원 후기
[인스티즈] [단독] 서울 노원구 아파트서 여고생 투신 사망
[에펨코리아] 중앙대 서울캠퍼스서 학생 시신 발견..경찰 "추락사 추정"
[클리앙] 전기버스, 중국은 막는데 억대 보조금 주는 서울시
[INVEN] 서울대생의 헌팅보고서
[인스티즈] 서울 아쿠아리움에서 암컷상어가 수컷상어를 먹는일이 발생
[INVEN] 서울 태풍온거맞니
[더쿠] 서울특별시청 재난문자

9위 황의조 0.74% 관련 반응
[에펨코리아] 황의조 골 넣을때 스브스 중계진.GIF
[에펨코리아] 황의조 골.gif
[MLBPARK] 황의조 발탁 당시 반응.jpg
[에펨코리아] ??? : 황의조 J리그라매?ㅋㅋㅋㅋㅋㅋ
[더쿠] [아겜] 이란전 황의조 골 장면.gif
[클리앙] 황의조 이란 농락.gif
[더쿠] [속보] 아시안게임 축구 16강전 대한민국 1 : 이란 0 (황의조 골)
[에펨코리아] 황의조 vs 호날두 팩트체크
[더쿠] ???:황의조는 인맥축구가 맞습니다
[이토랜드] 황의조 선제골!!

10위 베트남 0.63% 관련 반응
[에펨코리아] 베트남응원녀
[딴지일보] 실시간 베트남이라네요 ㄷㄷㄷㄷㄷ
[딴지일보] 박항서 베트남 8강 기사에 베뎃 ㅋㅋ
[이토랜드] 현재 베트남 상황.jpg
[INVEN] 약후) 베트남 근황
[딴지일보] 베트남 또 난리났네요 ㅎㅎ
[딴지일보] [실시간] 난리난 베트남 ㄷㄷㄷ
[MLBPARK] 현재 베트남 현지반응 ㅋㅋㅋㅋ
[딴지일보] 베트남 8강 진출 골.gif
[에펨코리아] 베트남이 개쩌는이유.jpg

#프듀 #한국 #이승우 #이란 #손흥민 #일본 #감스트 #서울 #황의조 #베트남 #실검 #실시간검색어 #커뮤니티 #이슈링크 



커뮤니티 이슈 게시글 Top100
1위 [루리웹] 과속방지턱보다 효과 좋음.jpg
2위 [웃긴대학] >대형기획사에서 연락왔당..
3위 [와이고수] 영어를 배워야 하는 이유.jpg
4위 [클리앙] 와이프가 공무원 하다 때려침.jpg
5위 [82COOK] 나혼자산다 피디 인터뷰 논란
6위 [MLBPARK] 현재 태풍 위치.jpg
7위 [더쿠] 올드스쿨 컨셉에서 이번에는 한복+운동화 컨셉으로 나오는 방탄소년단
8위 [뽐뿌] 엘제이 호텔예약내역 공개
9위 [인스티즈] 인천 집값이 저렴한 이유
10위 [오늘의유머] 문재인 대통령 현상황
11위 [딴지일보] 엄청난 거 터졌는데 묻혔네요 ㄷㄷㄷㄷㄷㄷㄷ
12위 [INVEN] 축구 응원녀.jpg
13위 [에펨코리아] 오늘자 베리굿 조현선생.gif
14위 [이토랜드] 월세 1550만원으로 올린 건물주
15위 [SLRClub] 헤어진후 잘된 남편
16위 [더쿠] 오늘 프듀 프리뷰대란에서 살아남은 연생
17위 [보배드림] 경기도 수원 태풍현황
18위 [딴지일보] '솔릭' 새로운 소식 들어왔네요.
19위 [더쿠] 21살에 들이대는 31세 퇴치 jpg
20위 [더쿠] 요즘 급식체는 상대가 되지않았던 15년전 급식체
21위 [뽐뿌] 역대급.뻥태풍이네요
22위 [인스티즈] 일본에서 역겹다는 반응도 많지만 인기도 많은 것
23위 [인스티즈] 현재 난리난 역대급 악덕 소속사 실시간 ㄷㄷ
24위 [더쿠] [프듀48] 프리뷰 올리는걸 멈춰줬으면 싶을정도로 셀렉 별로인 오늘자 연습생 프리뷰
25위 [보배드림] 면접봤습니다. 이런 분수를 모르는 청년은 첨이네요.
26위 [더쿠] “서울 관통하는 거 맞아?” 기상청 태풍 ‘솔릭’ 예보에 뿔난 시민들
27위 [SLRClub] 화영 미모는 원탑이었죠
28위 [뽐뿌] 역대급으로 난폭운전 차량.gif
29위 [루리웹] 헬스갤식 몸매 인증.jpg
30위 [더쿠] 아시아나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벤쯔가 먹은 기내식
31위 [더쿠] "일본인도 백인에게 인종차별을 당하다니 !" 일본반응
32위 [SLRClub] 고속도로..후진..누나..jpg
33위 [뽐뿌] 이승우 로벤급.....골.gif
34위 [더쿠] 미국 초통령 젠다야 인어공주 실사역 제안받았다고 함
35위 [더쿠] 10cm가 숀안대고 닐로먹기 의심된다는 말이 심심찮게 보여서 씀
36위 [SLRClub] 130kg ㅊㅈ 有
37위 [더쿠] [네이트판] 돌잔치 안갔다고 결혼식 안온다는 친구
38위 [딴지일보] ㅊㅈ 눈화장의 중요성 ㄷㄷㄷ.jpg
39위 [더쿠] 일본 사는데 오늘 진짜 겁나 충격적인 얘기 들음.txt
40위 [MLBPARK] 태풍 솔릭 근황.gif
41위 [딴지일보] 핸드볼 고인물 수준.gif ㄷㄷㄷ
42위 [보배드림] 제불찰로 보배님들 껄끄럽게했네요.ㅠ
43위 [이토랜드] 오늘 한국 대 이란전이 꿀잼인 이유. jpg
44위 [오늘의유머] 오늘 뉴스공장 폭소터진 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
45위 [82COOK] 제2의 필라테스 사건 터졌네요
46위 [INVEN] 요즘 대학교 이슈인 탈코르셋 열풍
47위 [INVEN] 가슴 큰 여친 단점
48위 [INVEN] 쇼핑몰 후기
49위 [딴지일보] 쇼핑몰 후기 레전드.JPG
50위 [보배드림] 세상 가장 잘한짓은 결혼한거
51위 [보배드림] 만우절날 장난친 회장님
52위 [더쿠] 이번 솔릭 태풍이 미리 대비하고 있지않으면 얼마나 위험한건지 보여주는 사진들.jpg
53위 [더쿠] [공식] 류화영, LJ와 열애의혹 2차 부인.."자연스럽게 멀어졌다"
54위 [루리웹] 고객님 옷 속 확인좀.gif
55위 [와이고수] ㅇㅎ) 호불호 진짜로 갈리는 운동선생이 엽기
56위 [더쿠] [전문] 류화영, 티아라 왕따사건에 눈물… 관계자 폭로, 돌아선 여론 ‘악어의 눈물’ 비판
57위 [INVEN] 1억에 구매한다vs 안한다
58위 [클리앙] 개그계의 인성갑.jpg
59위 [딴지일보] 섬나라 여배우중 개취 1위
60위 [SLRClub] 펌) 전업주부 만나는건 자살행위 ㄷㄷㄷㄷ
61위 [더쿠] 엘제이 측 "류화영과 2년간 사귀었다, 내 이혼경력이 죄인가"
62위 [82COOK] 카페 진상.... 진짜 징하네요
63위 [인스티즈] [단독] 류화영 "엘제이 2년간 좋아했다" 열애 증거 확인
64위 [딴지일보] 겁 없이 자영업 뛰어든 매형
65위 [더쿠] 현재 많이 약해진 태풍 솔릭.jpg
66위 [에펨코리아] 베트남응원녀
67위 [클리앙] 문재인 대통령 현상황
68위 [더쿠] [속보] 조현우 부상으로 교체임
69위 [딴지일보] 현직 와이프 키 185입니다 질문 받습니다.
70위 [MLBPARK] 속보) 조현우 경기중 '골절'... 대한민국 '비상'
71위 [INVEN] 아나운서 섹드립
72위 [더쿠] 블랙핑크 스타일리스트가 블랙핑크와 다른 아이돌 그룹의 차이점을 말하다
73위 [인스티즈] 너무 웃긴 최근 마마무 콘서트 근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
74위 [더쿠] 이승우 미친골.gif
75위 [INVEN] 흔한 30대 결혼 시장
76위 [더쿠] [단독] 엘제이, 류화영 열애 부인에 "많이 답답하다" 직접 심경고백
77위 [딴지일보] 조금전 제주도 사진이라하던데
78위 [딴지일보] 현지인들을 경악시킨 레전설급 노라조 무대 ㅋㅋㅋㅋㅋㅋㅋ.jpg
79위 [딴지일보] 살다살다 중사 새끼 따위가 대통령 말에 토다는건 또 첨보네.
80위 [더쿠] 요즘 다시 유행이라는 8~90년대 남자 크롭탑 패션 ㅎㄷㄷ.jpg
81위 [루리웹] 태풍 피해 근황.JPG
82위 [딴지일보] 실시간 베트남이라네요 ㄷㄷㄷㄷㄷ
83위 [MLBPARK] "류화영 그만 만날것, 잘못 살았다"…엘제이, 화영·효영 자매 SNS까지 폭로(종합)[Oh!쎈 이슈].gisa
84위 [딴지일보] 기무사 현역 중사의 항명
85위 [딴지일보] 이와중에 우병우ㄷㄷㄷ
86위 [82COOK] 태풍 얘 왜이러니 시속 4km래요.
87위 [더쿠] 세계인의 심장을 폭행한 '가장 귀여운 새' 한국 뱁새
88위 [에펨코리아] 아주약한 ㅎㅂ)쉬는시간을 틈탄 조현의 엉부먼트.gif
89위 [에펨코리아] 엘프 메이크업 한 하니 jpggif
90위 [웃긴대학] >노라조 취업사기.jpg
91위 [더쿠] 노라조 이혁이 탈퇴한 이유.JPG
92위 [루리웹] 아직도 바다건너는 “태풍 솔릭” 이상할정도로 존내 느리게 오는 이유.eu
93위 [루리웹] 이세계에서 노예를 사는 만화
94위 [루리웹] 중고로운 평화나라 근황.jpg
95위 [더쿠] 엣헴! 방탄 티저 속 의상이 한복이 아니라는 덕들은 그만 우기고 같이 알아보도록 하자
96위 [딴지일보] 이시대 최고의 비데 ㄷㄷㄷ
97위 [INVEN] 2018 미스 비키니 코리아 대상
98위 [더쿠] 전남친 토스트
99위 [루리웹] 노라조 이혁이 런한 이유
100위 [루리웹] 유재석보다 존경받는다는 개그계의 인성 갑 연예인
#이슈 #실검 #실시간검색어 #커뮤니티 #이슈링크 


출처 : 이슈링크
https://www.issuelink.co.kr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