커뮤니티 이슈 태그 Top10
1위 이재명 2.02% 관련 반응

[오늘의유머] 이재명 안양 유세 실시간-사람 없음요
[뽐뿌] 문재인 의원 "이재명 시장 사법처리하면 가만있지 않겠다".jpg
[딴지일보] 오늘자 이재명의 총반격...'아내가 혜경궁 김씨가 아니라는 증거'
[딴지일보] 구름같이 모인 이재명 유세장 인파.jpg
[오늘의유머] 공지영 "이재명-김부선 스캔들 발언 후 주진우에게 전화왔다"
[뽐뿌] [펌] 이재명 때문에 펑펑 울다.
[오늘의유머] 송파 최재성 후보, 이재명 후보에 격분!
[딴지일보] 이재명 김부선에 관한 중요한 이야기
[딴지일보] 굳모닝 참으로 어처구니없는 이재명 소식.jpg
[오늘의유머] Sbs 뉴스브리핑에서 이재명 조리돌림해버리네

2위 한국 1.46% 관련 반응
[딴지일보] 한국남성에게 감동받은 외국인 여성.jpg
[딴지일보] 외국에 수출된 한국 짤
[인스티즈] 영국인"한국에서 지내는 3개월 동안 죽고 싶었습니다”
[딴지일보] 김정은 동영상 찍은 한국인에게 로이터 뉴스가 최후통첩을 ㄸㄸㄷ
[딴지일보] 한국 관광객에게 인사하는 김정은.gif
[루리웹] 일본의 한국어 경고문
[딴지일보] 다급한 대구 한국당 "우리가 오만했다. 도와달라"
[루리웹] 논란 중인 고독한 미식가 한국편.jpg
[SLRClub] 한국 제조업이 무너지고 있다.
[딴지일보] 한국인 인스타 김정은 동영상 땜에 대박 났네요

3위 김정은 1.21% 관련 반응
[뽐뿌] 김정은 인증샷 올라왔네요.
[딴지일보] [속보] 김정은 셀카 ㅎㄷㄷ.jpg
[딴지일보] 김정은 동영상 찍은 한국인에게 로이터 뉴스가 최후통첩을 ㄸㄸㄷ
[오늘의유머] [펌] 김정은 위원장 싱가포르 시내관광 셀카 인증샷.jpg
[딴지일보] 한국 관광객에게 인사하는 김정은.gif
[딴지일보] 일반인이 촬영한 김정은 ㅋㅋㅋㅋㅋ
[딴지일보] 김정은, 도보다리에서 ‘베트남 모델’ 말했다
[웃긴대학] >내 친구 김정은.jpg
[딴지일보] [속보] 김정은 트위터 셀카 사진 등장.jpg
[딴지일보] 한국인 인스타 김정은 동영상 땜에 대박 났네요

4위 월드컵 1.02% 관련 반응
[INVEN] 월드컵평가전 한국 세네갈 0:2 패배
[INVEN] 러시아 월드컵 일정표
[웃긴대학] ???: 솔직히 우리나라 월드컵 우승 가능성 있지 않음??
[보배드림] 월드컵 기대하세요. 신태용 스웨덴 해볼만 하다고 합니다.
[INVEN] 2018 월드컵 한국 축구의 강점은?
[INVEN] 독일 러시아 월드컵 명단
[딴지일보] 2018 러시아 월드컵 한국이 우승했네요
[루리웹] 한국축구 월드컵 우승 시나리오.jpg
[루리웹] 월드컵 한국과 다른 국가들 한짤 요약
[SLRClub] 월드컵 한국 최종 성적

5위 일본 1.02% 관련 반응
[루리웹] 일본 양키 근황
[루리웹] 일본 최고의 메론빵 .jpg
[INVEN] 일본 신칸센 손도끼로 3명 살상
[루리웹] 일본의 한국어 경고문
[딴지일보] 일본에서 요즘 유행하는 초소형 카메라가 달린 귀파개
[딴지일보] 일본의 트와이스효과 ㅋㅋㅋㅋㅋ
[INVEN] 만물 일본설
[딴지일보] 트럼프 일본에게 플루토늄 감축 요구
[루리웹] 일본의 여자 체육복.jpg
[웃긴대학] >일본에서 눈물흘린 연예인

6위 김부선 0.9% 관련 반응
[SLRClub] 김부선 드디어 증거를!
[클리앙] 김부선 관련 뼈를 때리는 베스트 댓글.jpg
[SLRClub] 김부선 황석정 사건
[82COOK] 김어준 김부선에 5억 누드 제의 사실이군요
[딴지일보] 김부선이 이런 여자임
[딴지일보] 김부선 "5억으로 누드퍼포먼스 요구"
[82COOK] 김부선 폰 찾았다네요
[보배드림] 김부선.. 대박 증거떴다 ㄷㄷㄷㄷ
[INVEN] 김부선 팩트 체크
[오늘의유머] 김부선씨가 인터뷰 거절하면서 보낸 문자 메세지

7위 북미 0.87% 관련 반응
[클리앙] 문재인 대통령 북미정상회담.
[딴지일보] 싱가폴이 북미회담 비용 161억 다 내겠다고 했는데..껌값이네요..ㅋ
[딴지일보] 이번 북미회담에 깊이 개입된 변호사
[웃긴대학] >북미정상회담 최악의 시나리오
[딴지일보] 북미정상회담 관련 일본 만평 ㅋㅋㅋㅋ
[딴지일보] [속보]文대통령·트럼프, 한미 정상통화..북미회담 준비상황 공유
[딴지일보] 북한에서 북미회담 보도 안한다고 구라친새끼
[딴지일보] 일반적으로 '북미정상'이라 하지 않나요? 한민족이니..
[오늘의유머] 속보) 트럼프, 북미정상회담후 폼페이오 한국에 보내 합의내용 설명할것
[딴지일보] 오늘의 뉴스공장 <북미정상회담특집>

8위 트럼프 0.84% 관련 반응
[딴지일보] [펌] 트럼프 소금 뿌리는 건가요..
[딴지일보] 트럼프 일본에게 플루토늄 감축 요구
[딴지일보] CNN, 회담전 트럼프가 문통한테 전화한걸 비중있게 내는데..
[딴지일보] 신난 트럼프와 정은이
[딴지일보] 트럼프, 지금까지 미국·북한 사이 논의내용 文대통령에게 설명 (속보) .jpg
[딴지일보] [속보]文대통령·트럼프, 한미 정상통화..북미회담 준비상황 공유
[오늘의유머] 속보) 트럼프, 북미정상회담후 폼페이오 한국에 보내 합의내용 설명할것
[뽐뿌] 트럼프가 내심 화가 났었는 듯 ㅋㅋ
[루리웹] 트럼프 당선 직후 세계 분위기
[딴지일보] 추측) CVID 받고, 대사관 및 트럼프 타워 건설

9위 안철수 0.78% 관련 반응
[딴지일보] [안철수 인스타] 서울이 뒤집어졌다! 함성으로 가득 찼던 홍대역 9번 유세
[딴지일보] 안철수 "박원순과 초박빙 접전 중이다"
[딴지일보] 안철수 인성이 보이는 선거 유세 (끌량펌)
[딴지일보] 인사도 못하는 안철수..
[딴지일보] 안철수 말 참 밉게 하네요
[INVEN] 안철수 "박원순과 초박빙 접전…중도보수표..
[MLBPARK] 오늘자 안철수 ㅋㅋ .swf
[오늘의유머] 안철수 아내의 고백
[뽐뿌] 의전왕 안철수.jpg
[INVEN] 좃선일보"과연 박원순이 안철수 이길수있나..

10위 데메 0.74% 관련 반응
[루리웹] 데메크신작 여캐 웃음 보고 떠오른 아이
[루리웹] 데메크 신작 네로 근황.jpg
[루리웹] 이쯤에서 보는 데메크4 단테
[루리웹] 데메크 단테 근황
[루리웹] 데메크가 이번에 갑자기 여캐 못생겨졌다는 주장이 거짓인 이유
[루리웹] ???:데메크5여케 pc당해서 못생겼구만!
[루리웹] 현재 핫한 데메크5 여캐
[클리앙] 데메크5.. 의 단테라니 ㅜ.ㅠ.jpg
[클리앙] 데메크5 여자 주인공 얼굴이...
[루리웹] 멋지구리한 데메크5의 디자인

#이재명 #한국 #김정은 #월드컵 #일본 #김부선 #북미 #트럼프 #안철수 #데메 



커뮤니티 이슈 게시글 Top100
1위 [웃긴대학] >렛미인 최고의 남편.jpg
2위 [보배드림] 카풀 그만두고 오늘 첫출근
3위 [딴지일보] (펌) 고 최진실 아들과 김구라 아들.jpg
4위 [오늘의유머] 이재명 안양 유세 실시간-사람 없음요
5위 [인스티즈] 여돌 희화화 심했는데 1도 논란 안된 그룹
6위 [INVEN] 24살 업소녀 테크트리.txt
7위 [SLRClub] 김부선 드디어 증거를!
8위 [클리앙] 공지영이 김어준 공격을 시작했습니다.jpg
9위 [MLBPARK] 렛미인 레전드 최고의 남편.jpg
10위 [뽐뿌] 김정은 인증샷 올라왔네요.
11위 [82COOK] 복장터져요 지금 동네카페 50대 아줌마들 모임
12위 [루리웹] 레즈비언 부모 밑에서 자란 아들
13위 [에펨코리아] (ㅇㅎㅂ)크리스탈 가슴라인
14위 [클리앙] 최재성 근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.jpg
15위 [82COOK] 냉동닭 해동땜에 이혼하게 생겼어요
16위 [루리웹] 춘리 코스프레 대회 일등.gif
17위 [SLRClub] 싸인의 희소성을 모르는 날두.gif
18위 [클리앙] 김부선 관련 뼈를 때리는 베스트 댓글.jpg
19위 [SLRClub] 김부선 황석정 사건
20위 [루리웹] 노쇼 안 당한 싱가포르 근황.jpg
21위 [INVEN] AV 배우 아야미 슌카
22위 [딴지일보] 한국남성에게 감동받은 외국인 여성.jpg
23위 [뽐뿌] 박수홍님 인성 그렇게 안봤는데..
24위 [SLRClub] 얜 왜케 한방에 훅간거죠?.jpg
25위 [루리웹] 태국 가정에서 발견된 도마뱀 .jpg
26위 [딴지일보] 외국에 수출된 한국 짤
27위 [딴지일보] 노출이 전혀 없는 코스프레.jpg
28위 [에펨코리아] ㅎㅂ)설마 이거도 포텐 갈수있는건가?.gif
29위 [루리웹] 게임 그래픽의 진화 근황.jpg
30위 [82COOK] 김어준 김부선에 5억 누드 제의 사실이군요
31위 [딴지일보] 6시 내고향 이 ㅊㅈ가 이 ㅊㅈ 였군여?? ㄷㄷㄷㄷㄷㄷ
32위 [INVEN] 청소하던 도중 덮쳐진 SOD 여사원
33위 [SLRClub] 쿠르드족 여자 저격수
34위 [SLRClub] 발빼는 주진우
35위 [INVEN] 워터파크 대참사
36위 [루리웹] 동생을 구한 형의 순발력.gif
37위 [딴지일보] 항공승무원 방사능 노출 ㄷㄷㄷ
38위 [에펨코리아] ㅗㅜㅑ) 군필자 .jpg
39위 [딴지일보] 장예원 인스타그램
40위 [딴지일보] 하버드 출신인걸 숨겨야하는 이유.jpg
41위 [딴지일보] 미국에서 개발된 자살기계
42위 [보배드림] 운명처럼 사람을 구했습니다.
43위 [SLRClub] 스튜어디스가 위험한 이유
44위 [클리앙] 잠자리 걱정하는 여성.jpg
45위 [딴지일보] 김부선이 이런 여자임
46위 [SLRClub] 호의가 둘리가 되는 세상
47위 [SLRClub] 어제 본 새로운 충격쇼크
48위 [82COOK] 여자였네요...
49위 [SLRClub] 흔한 망명 사유
50위 [SLRClub] 워터파크 남녀차이
51위 [SLRClub] JYP에서 곧 데뷔할 역대급 솔로아이돌 ㅊㅈ.GIF
52위 [딴지일보] 현직 SBS ㄷㄷㄷㄷㄷㄷ
53위 [루리웹] 김수미에게 요리배우는 셰프들
54위 [루리웹] 지하철 결계녀
55위 [INVEN] 진보정권 존나 토악질나온다
56위 [딴지일보] [속보] 김정은 셀카 ㅎㄷㄷ.jpg
57위 [루리웹] 요즘 신세대 근황.gif
58위 [루리웹] 초보자의 서브웨이 대참사
59위 [딴지일보] 실제 경험한 황당한 여직원
60위 [딴지일보] 위험 했던 정봉주 ㅎㄷㄷ
61위 [딴지일보] 김부선 "5억으로 누드퍼포먼스 요구"
62위 [SLRClub] [속보]美 성김 일행 실무협상장 떠나…굳은 표정
63위 [82COOK] 추자현 소속사도 이상하네요
64위 [딴지일보] 페미 보고 빡친 강유미 중령
65위 [루리웹] 거북이의 생존 센스.gif
66위 [SLRClub] 백종원의 위엄
67위 [SLRClub] 공지영 “인도 버스서 윤간당하는 기분…인종차별적 여혐만 드러나”
68위 [루리웹] 예쁘셔서 더 드렸어요 ㅎㅎ
69위 [뽐뿌] 조선일보 근황.JPG
70위 [SLRClub] 요즘 중고생들 새로운 등골브레이커...ㄷㄷㄷ
71위 [보배드림] 페미니스트 평균 얼굴
72위 [INVEN] 싱가폴 핵또 당첨ㅋㅋㅋ
73위 [웃긴대학] >지금 왜 이게 조용하냐 ㄷㄷ
74위 [딴지일보] 미군이 알려주는 칼든 사람 상대하는 법
75위 [SLRClub] BMW운전자의 패기
76위 [딴지일보] 속보 - 약쟁이 국대 승선!!!
77위 [SLRClub] 개노가다 진짜 끝났네요...ㄷㄷㄷㄷㄷ
78위 [INVEN] 뮤직뱅크 하차 당한 솔빈
79위 [루리웹] 학과 사무실 근황.jpg
80위 [INVEN] 2003년 10월생 러시아 모델.jpg
81위 [INVEN] 약후] 마지막 짤털이
82위 [SLRClub] 요즘 대학생들 점심이.
83위 [INVEN] 호텔에서 열흘 묵고 323만원 받는 알바
84위 [루리웹] ??? : 감독님 .. 물좀마실게요..물....물....물....제발.....
85위 [딴지일보] 보배펌] 뒷통수 카풀 여직원 후기 ㄷㄷㄷㄷㄷ
86위 [INVEN] 약후방) 특이점이 온 몰래카메라
87위 [루리웹] 경기에서 금지먹은 빠요엔 기술
88위 [에펨코리아] 여경 40% 뽑는 스웨덴 근황.gif
89위 [MLBPARK] 정대세 부인 비키니.jpg
90위 [딴지일보] [재방송] 급탕실에서 엿들은 회사 여직원 3명 카풀 대작전
91위 [딴지일보] 최재성 근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.jpg
92위 [딴지일보] 공지영씨 하다하다 ㅎㄷㄷ
93위 [웃긴대학] >48세 능력자 유부녀.jpg
94위 [루리웹] 만나서 3초만에 합체
95위 [루리웹] 다이어트 할 때 물을 많이 마셔야 하는 이유
96위 [딴지일보] 흔한 팬서비스.gif
97위 [인스티즈] 결국 사과문 올린 아이돌.jpg
98위 [루리웹] 커플 게임
99위 [보배드림] BMW 차주의 살해협박
100위 [딴지일보] 손석희가 식물원 앞에 있는 기자들 닥달하는 동안.JPG



출처 : 이슈링크
https://www.issuelink.co.kr

+ Recent posts